며칠 전부터 하카타의 감자를 캐고 있읍니다 ㅜㅜ
끄앙 너모 귀여워.. 씹어먹어버리고 싶어 오도독

찾았다 내 감자



먼저 간략한 감자 소개.

이름 : 토모나가 미오
닉네임 : 미오
생년월일 : 1998년 5월 17일
혈액형 : O형
출신지 : 후쿠오카현
신장 : 153cm (2013년 기준)
취미 : 과자 만들기, 빨리 자기
특기 : 클라리넷
매력포인트 : 크고 검은 눈

구글플러스 : https://plus.google.com/113498563179644571221/posts




워밍업으로 귀여운 영상 한 번 보시고

https://plus.google.com/u/0/113498563179644571221/posts/QP1jxukSttg

(혹시 구플에서 영상 어떻게 퍼오시는지 아시는 분 알려주세여..)


자 그럼 미오테이토가 얼마나 귀여운 포테이토인지 봐주시겠어여???


朝長美桜
2012. 12. 24.에 수정  - Mobile -  공개

사진, 역시 보이지 않네요

写真、やっぱり見れないですね(>_<)

한 번 더 도전!
산타 씨, 부탁드립니다

もう1回挑戦!
サンタさん、お願いします(^∧^)♪



사진이 세 번 만에 올라갈 때는 산타클로스에게 기도를 하고.. (근데 세 번 다 제대로 올라가있음 ㅋㅋㅋ 뭐한 거얔ㅋㅋㅋㅋㅋ)


여러분,
대기 시간을 보내는 법이란
무엇을 하고 보냅니까?

皆さん、
待ち時間の過ごし方って
何をして過ごしますか?

저는 책을 읽거나
음악을 듣거나 합니다

わたしは、本を読んだり
音楽を聴いたりしています(#^▽^#)

그리고 사진처럼
보내고 있습니다
저는
히토리(혼자)미오라고 이름 붙였습니다

そして写真のように
過ごしています♡
わたしは
1人みおと名付けました( ̄▽ ̄;)笑



- 2013년 2월 7일 토모나가 미오 구플 중에서

 
기다리는 시간 동안 혼자만의 놀이를 하고 ㅡ 3ㅡ

사실은 오늘 공연 전에 딸꾹질이
멈추지 않았어요
스탭 분들과 이야기를 하고 있어도
계속
딸꾹딸꾹
말해서 웃음을 샀어요

じつは今日公演前にしゃっくりが
止まらなかったんです(T0T)
スタッフさんとお話していても
ずっと
ヒクッヒクッ
言ってて笑われました(;゜0゜)

하지만, 자연히 멈췄기 때문에
신기해요

でも、自然と止まったので
不思議です(#^▽^#)

다행이야

良かったぁー(^_^)

- 2013년 2월 15일 토모나가 미오 구플 중에서

딸국질을 계속 한다고 사람들이 놀리자 곤란해하는 감자의 모습 무 네 큥 w w w


사진 몇 장 보고 관심 생겨서 구플 구경하다가 완전히 반해버린 거 같다 흑흑

내 마음에 드는 사진 추려서 올림 길어서 접겠음



베스트컷 3장



포즈까지 ㅇㅊㅇㅊ해 ㅜㅜ 

찾았다 내 감자 내가 찾았던 감자

끝내 내가 부르다 죽을 그 감자 ㅜㅜㅜ




이ㅣㅣㅣ뻐어ㅓㅓㅓㅓㅓㅓ


미오를 각 잡고 파보진 않았지만 일단 구플만 봤을 때는 일반인같은 인상을 받았음 
미오의 일상, 다시 말해 레슨이나 공연같은 건 일반인 중학생이 경험할 수 없는 일들인데도 ㅋㅋㅋ
그게 끼가 없다는 뜻이 아니고 걍 해맑은 동네 꼬맹이같다는 거. 물론 상상계에서 그렇다는 얘기.
나만 해도 중딩 시절 미오같은 순수귀염st 성격은 아니었고 그런 애들을 본 적도 없음 ㅋㅋㅋ

아 뭔가 글을 길게 적고 싶은데 사진 올리느라 기빨려서 힘에 부친다;;
여기까지 적는 걸루 ㅇㅇ
긴 말 필요없음 미오 졸귀씹귀

,